바지에 똥싸는꿈 해몽 횡재하는 꿈일까?

    바지에 똥싸는꿈 해몽풀이

     

    흔히 대소변꿈은 행운을가져다 주는 것으로 생각해서 복권을 사거나 투자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오히려 불행을 가져오는 흉몽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정확한 해몽풀이가 중요한데요. 바지에 똥싸는꿈 해몽풀이를 통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지에 똥싸는꿈

     

    변은 재물을 의미하여 색이 좋고 양이 많다면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또한 행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바지에 오줌싸는꿈

     

    시원하게 볼일을 보았다면 계약이나 투자가 성사될 징조이며 반대로 불편한 기분이 들었다면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설사꿈

     

    투자한 곳에서 원하는 만큼의 이익이 나지 않거나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흉몽으로 무리한 투자나 사업확대로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옷에 똥싼꿈

     

    옷이나 바지에 변이 묻는 것은 재수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투자나 사업에서 성과를 보일 것입니다.

     

     

    몸에 똥묻은꿈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징조로 빚을 지게 될 수 있으며 또는 나쁜 소문이나 구설수로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바지에 묻은 대변 씻는꿈

     

    행운을 놓치는 격으로 찾아온 좋은 기회를 잡지 못하거나 가지고 있던 이권이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참았던 대변보는꿈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고 원하던 일이 이뤄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오는 격으로 성공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피똥싸는꿈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징조로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똥 만지는꿈

     

    많은 양의 대변을 만지는 것은 재수가 좋아지고 행운이 따르는 길몽이지만 적은 양이라면 오히려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