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헤어지는 꿈 해몽풀이 이별하는 흉몽일까?

    연인과 헤어지는 꿈 확인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연인들의 마음에도 봄바람이 찾아드는 요즘 음악차트에도 봄향기가 다시 불어오고 있더군요. 항상 둘사이가 행복하면 좋겠지만 작은 섭섭함이나 오해 또는 의견차이로 다투기도 합니다. 이러한 다툼이 많아지고 커지면 결국 이별이 되기도 하지요. 연인과 헤어지는 꿈 해몽풀이는 어떤 뜻이 있을까요? 불안한 마음을 대편하는 걸까요? 자세한 꿈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인과 헤어지는꿈

     

    꿈속의 애인은 애착을 가지는 일이나 물건 또는 실제 인물을 의미하여 연인의 태도나 나의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연인이랑 치고받고 싸우는 꿈

     

    치고 받는 몸싸움은 오히려 쌓여있던 감정이나 문제를 해결하고 관계가 회복되는 징조입니다.

     

     

    연인과 싸우는꿈

     

    연인과 말다툼을 한다면 상대방에게 불만이 있거나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하지 못하는 것으로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할 때입니다.

     

    연인이 죽는꿈

     

    자신이 죽이거나 죽는꿈은 오히려 좋은 의미로 연인과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연인이 바람피는꿈

     

    사랑하는 사람을 잃게 될까 두려워하는 마음이 지나칠 경우 오히려 두 사람의 사이를 망쳐버릴 수 있는 것을 경고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애인이랑 헤어지는 꿈

     

    이별을 통보하고 뒤돌아 가버린다면 지금 연인관계에서 더 발전해야 할지 대해 고민하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미뤄질수 있습니다.

    애인이 우는꿈

     

    둘만의 감정만이 아닌 외부적인 문제로 인해 서로의 관계와 상황이 좋지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걸림돌을 함께 해결하는 노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애인을 때리는꿈

     

    일방적으로 맞거나 때리는 것은 그 사람으로 인해 크게 상처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만 맞는것이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갑작스러운 청혼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의 사진을 찟거나 버리는 꿈

     

    연인 사이에 불화가 생겨나 애정이 금이 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크게 다투거나 이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헤어지자는 남자친구를 울며불며 매달린다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 사람으로 인해 마음에 큰 상처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