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주차요금 확인!

    코엑스 주차요금 확인!

    코엑스는 다양한 전시회와 행사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여 한번쯤 찾게 되는 곳 입니다. 메가박스 영화관 같이 문화생활과 쇼핑이 가능해서 데이트도 많이 하실텐데요. 저는 서울의 중심지라 교통혼잡으로 인해 보통은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해서 가는 편이지만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엑스 주차요금은 얼마인지 요금할인이나 무료주차는 없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코엑스 주차장은 지하3층 규모로 입구는 5곳이 있습니다. 강남역이나 잠실역 방면에서 오시는 분들은 세븐럭 카지노쪽에 서문게이트를 이용하시는게 편리하며 강남고속터미널 방면에서 오신다면 아셈타워쪽 북문게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구역부터 K구역까지 넓은공간으로 인해 자칫 차량을 어디에 주차했는지 기억나지 않으면 곤란 할 수 있는데요. 저도 몇번 그런적이 있어서 파킹후에 사진을 찍어 두곤 합니다. 위에 이미지에서 핑크색으로 표시된 엘리베이터는 전시홀 A/C로 가실때 편리하며 노랑색, 파랑색은 B/D홀로 가실때 편리합니다.

     

    코엑스 주차요금은 30분에 2400원으로 금액이 비싼데요. 쇼핑 영수증이 있으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5만원이상 구매 영수증일 경우 1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그 외 장애인, 국가유공자의 경우 50%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요금 정산은 무인정산기를 통해 미리 결제해야 합니다. 각 입구마다 배치되어 있으며 본인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코엑스 무료주차 시간은 입차후 15분까지 입니다. 지금까지 코엑스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가차량으로 방문시 숙지하셔서 불편함 없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