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와잘맞는띠 궁합 알아보기

    원숭이띠와잘맞는띠 원숭이띠궁합 확인

     

    원숭이띠 나이는 2017년 올해를 기준으로 92년생이면 26세 80년생이면 38세 68년생이면 50세가 됩니다. 그외에도 2004년생 2015년생이 원숭이 띠인데요. 옛부터 십이간지 중에서 제일 활동적이고 똑똑하며 사교성과 예술적 감각이 높은 띠로도 해석됩니다. 오늘은 원숭이띠와잘맞는띠의 궁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궁합은 위에 이미지처럼 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십이간지 동물의 각 성향과 음양오행을 확인하여 상극인 띠와 궁합이 좋은 띠를 구분하는 방법입니다. 표를 확인해보니 잔나비띠와 잘 어울리는 띠는 쥐띠, 용띠, 개띠로 확인되네요.

     

     

    원숭이띠와 쥐띠는 서로에게 부족한 면을 충족시켜주는 부분이 많고 이로인해 친근감을 잘 느끼게 되어 서로에게 좋은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용띠는 원숭이와 가장 좋은 궁합으로 사랑 또는 사업에서도 함께 하기 좋은띠 입니다. 개띠는 적대감이 없이 서로 존중하는 마음이 있어 우호적인 사이가 되기 쉽습니다.

     

    원숭이와 상극인 띠는 범띠와 제일 좋지 않으며 토끼띠, 뱀띠와도 잘맞지 않습니다. 범띠와 원숭이는 사사건건 부딪히는 경쟁자로 서로를 의식하고 이해하려는 마음이 없어 조화를 이루기가 어렵습니다.

     

     

    토끼띠는 겉으로 들어나는 다툼은 없으나 서로 이해하지를 못하고 차가운 관계를 유지하게 됩니다. 뱀띠는 서로에게 관심이 없으며 매력을 느끼지 못합니다.

     

    지금까지 원숭이띠와잘맞는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옛부터 내려오는 해석이지만 이것은 무조건적인 믿음보다는 자신의 판단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살아온 환경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닌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