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꿈 해몽 모두알아보자

    손꿈 해몽 풀이확인

     

    의사소통은 말로 하는 거지만 말이 통하지 않을때에는 그사람의 몸짓이나 손짓으로 의미를 이해하기도 합니다. 손에는 많은 것이 담겨져 있는데요. 손금으로 그 사람의 인생을 점처보기도 하고 굳은 살이나 형태를 통해 직업이나 살아온 인생을 유추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손꿈 해몽풀이는 어떤 깊은 뜻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손잡는꿈

     

    협력 또는 만남을 의미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 또는 동업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잡은 손을 흔드는 것은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손바닥 꿈

     

    건강과 관련있어 손바닥이 더렵거나 어두운 색을 하고 있다면 건강이 나빠지는 암시입니다. 다만 피가 철철난다면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악수하는꿈

     

    약속을 뜻하여 연인이나 이성과 악수를 했다면 곧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업가는 거래를 통한 계약을 성사시키게 될 수 있습니다.

     

    손목다치는꿈

     

    손목이 다치거나 짤린다면 협력하는 조직이나 단체가 해체되거나 거기서 자신이 빠져나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단체내부에서 불화가 생겨 근심거리가 많아질 수 있습니다.

     

     

    손톱빠지는꿈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가족 구성원 누군가가 크게 다치거나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오랫동안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손톱깍는꿈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어 평안을 찾게 될 길몽입니다. 까만 손톱을 깍을 수록 안좋은 일은 해결되고 좋은일이 찾아올 것입니다.

     

    손가락꿈

     

    베이거나 상처가 난다면 가까운 사람과 사이가 멀어지는 것으로 해석되며 만약 손가락이 짤린다면 연인과 헤어지거나 친구와 절교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장갑끼는 꿈

     

    흰장갑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이며 검은색은 불길한 일을 의미합니다. 고무장갑은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되며 털장갑은 힘든일이 해결되어 안정을 찾게 될 암시입니다.

     

    손 데이는꿈

     

    뜨거운것에 데인다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며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이 있어 마음에 상처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