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탁상달력 예쁜 일러스트 캘린더

    2018년 탁상달력 예쁜 일러스트 캘린더

     

    올해를 마무리하며 신년준비를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얼마전에 2018년 달력과 다이어리를 구매했답니다. 한달전에 미리 구매해서 나름 내년 계획도 세우고 새로운 목표도 만들어 보았는데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 보다 예쁜 일러스트 그림이 그려져 있는 제품이 볼 때마다 기분 전환도 되고 다음달에 새로운 그림이 나오는게 기다려져서 좋아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매한 2018년 탁상달력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색연필로 작업하는 작가님의 그림이라 따뜻한 색감이 너무 예쁜 캘린더 입니다. 달별로 12가지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가로 10cm 세로 14cm 사이즈로 작고 귀여워서 책상앞에 두기 좋아요.

     

     

    벽걸이 달력은 사이즈가 가로30cm 세로40cm으로 큰 편이라 벽에 걸어두면 그림 액자처럼 장식용으로 사용 할 수도 있답니다. 날짜가 지나버린 달력은 그림만 따로 액자에 넣어서 보관하면 오랫동안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지금 텀블벅에서 스윙키즈 작가님의 2018년 일러스트 탁상달력과 엽서, 포스터,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자수작품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tumblbug.com/swingkids

     

    스윙키즈 작가님 개인 블로그는 여기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http://pampam336.blog.m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