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별자리운세 좋은일이 일어날까?

    2018년 5월 별자리운세 확인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이 가장 바라는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달력에 빨간날로 표시되어 있는 공휴일이지요. 특히 이번달에 어린이날이 토요일과 겹치면서 대체휴일이 지정되었고 그외에 부처님오시는날이 있어서 다른달에 비해 조금은 더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럴때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야할텐데요. 그러기 위해서 나의 운명이 어떤지 2018년 5월 별자리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병자리 1.20~ 2.18

     

    무리한 업무나 공부로 인해 일상의 균형이 틀어지고 지친마음으로 인해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마음의 휴식을 가지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보고싶었던 사람을 만나거나 가까운 가족 및 지인들을 챙기며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때로는 여행을 통해 일상을 잊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통해 더욱 성숙해 질 것입니다. 연애운이 좋지 않은 달로 연인끼리는 서로 배려가 필요하며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자세를 가져야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 3.20

     

    삶의 의미나 목적의식을 잃게되어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에 지출이 늘어나고 시간을 헛되이 보낼 수 있습니다. 힘이 될수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동기부여를 위해 새로운 것을 배워보세요. 성실하게 노력하고 행동하다보면 어느세 자신앞에 새로운 목표와 밝은 길이 열릴 것입니다. 연애운이 좋은달이지만 기대고 싶은 마음에 아무나 만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만남을 이어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 3.21~ 4.19

     

    일이나 업무 및 모임이나 만남의 자리가 많아져서 바쁜 한달이 될 것입니다. 지나치게 스케줄이 많아 약속을 잊는다면 신용도를 잃게 될 수 있으니 꼼꼼히 일정을 확인하고 계획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자칫 개인적인 시간이 부족하여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습니다. 지출 또한 계획적으로 관리하여 불필요한 과소비가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성과의 만남의 자리가 많아져 연애운이 올라가는 시기입니다. 싱글이라면 가까운곳에서 인연을 찾아보세요.

     

    황소자리 4.20~ 5.20

     

    주변 환경이나 사람들때문에 마음이 휘둘리거나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위가 어지럽고 시끄러울수록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조금 더 귀를 기울이고 집중하여 자존감을 찾아야 합니다.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로 내버려두고 잊어야 할때도 있으닌까요. 연애운을 매우 좋기때문에 인연을 찾는 싱글에게는 아주 좋은 달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해보세요.

    쌍둥이자리 5.21~ 6.21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오픈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빠르게 적응할 수록 자신의 능력과 실력이 높아질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출이 나중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 올 수 있기때문에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마세요. 커플이라면 익숙함 때문에 다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똑같은 데이트 패턴이나 모습을 바꿔보세요.

     

    게자리 6.22~ 7.22

     

    마음이 조급하여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면 오히려 결과가 좋지 않고 실패로 인해 손해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성급한 마음이나 태도를 버리고 여유를 가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여 행동하면 더 늦어질 뿐입니다. 연인관계도 이와 같습니다. 마음을 확인하려 하거나 성급하게 판단하기 보다 그 사람의 마음을 기다려주고 배려해주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재물운이 좋아 생각지 못한 선물이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23~ 8.22

     

    다른사람의 시선을 신경쓰거나 자신의 의견보다 타인의 의견을 더 받아들이진 않았나요. 눈치보는 행동은 버리고 자신이 하고싶은데로 해보세요. 자신을 버리고 삶을 살아가다보면 어느세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게 될 뿐입니다. 주체적으로 일을 진행하고 방향을 잡아야 할때입니다. 커플관계에서도 맞춰주는 연애는 오랫동안 지속되기 어렵습니다. 많은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적으로는 힘든시기를 보내게 되어 도움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8.23~ 9.23

     

    평소 자신의 주장을 자주 내세우는 편이라면 이번달에는 조금 조심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지나친 행동은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을 비판할 핑계거리를 주는 것과 같습니다. 눈치껏 빠져야 할때를 알고 빠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인관계에서도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싱글은 우연한 만남이 연연이 될 수 있습니다. 

     

    천정자리 9.24~ 10.22

     

    당신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많을 수 있습니다. 안되는 일을 무리하게 해결하려고 하는 것보다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수긍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흐름을 역행하려고 하면 오히려 힘만 들수있으니 몸을 맡기고 흐르다보면 막혀있던 문제가 어느세 해결되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연애관계에서 다툼이 생긴다면 자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해결하려고 노력해 보세요. 관계개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 11.22

     

    운수가 좋은 달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가까운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세요. 기쁨은 나눌수록 크게 돌아올 것입니다. 금전적 지출이 많아보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재물운이 상승하여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다만 투자나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이라면 데이트를 늘려서 많은 추억을 만드세요. 싱글에게는 원치않는 인연이나 만남이 있을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수자리  11.23~ 12.24

     

    중요한 결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러한 결정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얻는 것과 잃게 되는 것을 신중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혼자 결정하기 어려울때에는 주변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자신 스스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이므로 자신의 의견을 잘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연애운이 나빠지는 시기로 커플이라면 만남의 시간을 더 자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없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야 할때입니다. 아니면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사람에게 갈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 12.25~ 1.19

     

    자기의 의견만 내세우는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함께하는 일에는 다른 의견이 생기기 마련이므로 조화롭게 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의견과 다른이의 의견을 잘 타협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노력해 보세요. 사람관계가 중요한 시기로 사람에게 투자해 보세요. 신뢰를 얻는 것이 재물을 얻는 것보다 힘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애인과는 많은 대화를 통해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인연을 찾고 있는 분들은 외모보다는 내면을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2018년 5월 별자리운세 알아보기 어떤가요? 참고하여 즐거운 한달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