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궁합 알아보기
사랑하는 연인과 좋을 때도 있지만 가치관이나 성향이 달라서 다투게 될 때도 있는데요. 한 없이 좋다가도 한 없이 미워지는 연인관계에서 답답한 마음을 풀 수 없을때 간단한 방법으로 서로의 궁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태어난 생년월일로 알 수 있는 별자리 궁합입니다. 동양에서 12간지 띠별로 운세나 사주를 보듯이 옛부터 서양에서는 태어난 별자리를 통해 그 사람의 운명을 점쳐본다고하네요.
먼저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별자리를 알아야 할텐데요. 하루 차이로 다른 자리가 될 수 있으니 양력인지 음력인지와 정확한 날짜를 확인하여 위에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나의 궁합을 알아봐도 재미있겠죠?
두사람이 잘 맞는지 A부터 H까지 8가지 유형으로 나눠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이라면 파란색 부분으로 확인하고 여성이라면 분홍색의 부분을 참고하여 교집합하는 곳의 알파벳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남성 양자리와 여성 사수자리라면 B유형인 것입니다.
A형 - 최고의 파트너
제일 좋은 조합으로 세세한 부분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지만 큰 틀에서는 많은 부분이 비슷하고 일치하는 것이 많아 다투면서도 서로를 잘 이해해주는 영혼의 동반자 입니다.
B형 - 비슷한 부분이 많은 커플
성향, 가치관이 비슷해서 잘 맞을 때는 마음과 말이 잘 통하지만 약점이나 결점까지 같아서 문제가 생기면 해결점을 찾기 어렵습니다. 답답하거나 실증을 느낄 수 있지만 많은 대화를 통해 관계를 개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
C형 - 겉으로만 닮은 커플
겉보기엔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맞아 잘 통할 것같아 만나게 되지만 성향이나 가치관과 같은 속 깊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다툼이 많아 질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것 때문에 서로를 잘 안다고 자만하지 말고 속 깊은 대화를 통해 상대방의 다른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D형 - 여성이 리드하는 커플
여성보다 남성이 더 깊게 빠져 있는 상태로 자신을 주장을 내세우기 보다 여성이 하자는 데로 맞춰주는 관계입니다. 혹은 여성 쪽이 주장이 강해서 뜻대로 해햐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남성이 그대로 따라가면 문제가 없지만 무리하게 맞춰주려 하다 오히려 관계가 나빠 질 수 있습니다.
E형 - 남성이 리드하는 커플
남성이 리드하고 여성은 내조하는 스타일로 확실한 역활분담으로 인해 결혼하기 좋은 조건을 갖춘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보기에 조금 보수적이고 가부장적일 수 있으나 여성도 그게 편하다면 두사람은 누구보다 행복할 수 있습니다.
F형 - 서로가 너무 달라서 좋은 커플
처음에는 자신에게 없는 새로운 매력에 매료되어 정신을 차릴 수 없지만 점차 다른점으로 인해 부딧치고 실망하게 됩니다. 공감이나 위로를 통해 서로 다름을 완전히 인정해야 관계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G형 - 상호보환해주는 커플
미녀와 야수처럼 안 어울리것 처럼 보이지만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커플로 다른 점이 서로에게 득이 되는 관계입니다.
H형 -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는 관계
극과 극으로 서로 싫어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어 친구도 하기 힘든 관계입니다. 작은 일에도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함께하고 싶다면 한사람이 자신의 성향을 버리고 바뀌려는 노력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