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꿈 해몽풀이 모두 알아볼까요?

    학교꿈 해몽풀이 확인

     

    학창시절에는 제일 가기 싫은 곳이 학교였는데 서른이 넘은 지금은 다시 가고 싶은 곳이 학교네요. 부모님의 보호속에 걱정없이 친구들과 놀며 공부할 수 있었던 시기는 그때 뿐인것 같습니다. 그리운 마음에서인지 꿈을 자주 꾸게 되는 데요. 학교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꿈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에게는 학교가 직장과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상사는 선생님 친구들은 직장동료를 의미합니다.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로 해석할 수있습니다.

     

    학교가는꿈

     

    성인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고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학생이 이러한 꿈을 꾼다면 시험에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학교다니는꿈

     

    공부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고 공부를 다시 시작하게 될 징조 입니다. 자기개발을 통해 이직을 준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퇴학당하는꿈

     

    사회에서 인정받는 사람이 되는 것으로 승진이나 시험에 합격하여 직위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학교 건물이 무너지는꿈

     

    공들여서 노력하던 일이 허무하게 끝나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공든탑이 무너지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중 고등학교꿈

     

    옛친구들과 즐겁게 노는것은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후회의 마음이 반영되는 것으로 현재 삶에 만족스럽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대학교꿈

     

    고3 수험생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학교에 가게 될 암시입니다. 정문으로 당당히 들어갈 수 록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교실꿈

     

    아무도 없는 교실을 보거나 문이 잠겨있는 것은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기는 것을 뜻하며 추진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선생님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일을 해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시험꿈

     

    시험을 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을 평가 받게 되는 것으로 중요한 일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학생회장 또는 반장되는꿈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 받게 되어 직급이 상승하거나 업무를 인정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