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꿈 해몽 목적달성과 관련있다

    운동하는꿈 운동꿈 해몽풀이 확인

     

    살면서 가족이나 티비매체에서 귀에 가시가 박히도록 듣는 애기가 공부해라와 운동해라 이두가지가 아닐까요. 어렸을때부터 이 두가지 모두 싫어하는 편이였는데 성인이 된 지금도 해야하고 듣는걸 보면 그렇게 잔소리하는 이유가 다 있었나 봐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요즘 저도 조금씩 달리기를 시작했는데 기초체력이 없다보니 10분만 뛰어도 숨이 차오르곤 한답니다. 이렇게 힘든 일이 꿈에서 일어난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운동하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운동하는꿈

     

    유명한 운동선수와 함께 운동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거나 실제로 만나게 됨을 의미해요.

     

    축구하는꿈

     

    협력이 필요한 일이 생기는 것으로 경기 결과가 좋을 수록 자신이 속한 회사나 단체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될 수 있어요.

     

     

    야구하는꿈

     

    야구장에서 홈런을 친다면 원하는 것이 이뤄지는 길몽으로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운동장을 달리는꿈

     

    자신이 가고자 하는 일이나 길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운동경기를 보는꿈

     

    많은 사람들로 부터 비난받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흉몽 또는 믿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어요.

     

     

    운동경기에서 이기는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게 되는 것으로 명예가 높아질 암시한답니다.

    헬스장꿈

     

    무거운 것을 들고 힘들어 한다면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업무가 많아져 야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요가하는꿈

     

    심신이 안정되는 동작은 현실에서도 평안을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여 걱정하던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어요.

     

    운동꿈

     

    몸을 움직이는 행동은 자신의 직책이나 사업, 업무 등과 관련있으며 목적을 달성하거나 변동 또는 이동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운동하러 나가는꿈

     

    외부적인 활동을 하게 되는것으로 출장이나 외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이직과 같은 변동이나 이동이 있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