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꿈 해몽 종류별로 모두해석

    나무꿈 해몽풀이

     

    황사와 미세먼지, 매연이 가득한 도심속에서 필요한것이 푸른 숲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일 텐데요. 특히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더욱 환경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는 아토피에 알레르기성 비염도 있어서 주변환경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요. 휴일이면 근처 공원이라도 가서 자연과 함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로운 나무꿈 해몽도 좋은 뜻일까요?

    소나무꿈

     

    곧게 뻣은 나무위로 올라가거나 자신의 집앞마당에 있다면 출세를 하게 될 징조로 직위가 높아질 수 있어요.

     

    벚꽃나무꿈

     

    꽃이 화려하게 핀것을 본다면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길몽이예요.

     

     

    감나무꿈

     

    감을따는 것은 노력하던 일에 결실을 얻는 것으로 고진감래와 같이 고생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예요.

     

    사과나무꿈

     

    탐스러운 열매가 많을 수 록 재물이 늘어나는 징조이며 사과를 먹는 다면 태몽의 의미도 있답니다.

     

    은행나무꿈

     

    은행열매가 바닥에 어지럽게 있다면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는 것으로 부모, 형제간의 다툼이 있을 수 있어요.

     

    대추나무꿈

     

    여성이 열매를 줍거나 받는다면 결혼운이 상승하여 혼담이 오가고 아기를 잉태하게 될 태몽의 의미가 있어요.

    나무뿌리꿈

     

    뿌리째 뽑혀있는 것을 보거나 쓰러진 나무는 추진하는 일이 중단되거나 결과가 좋지않음을 뜻해요.

     

    통나무꿈

     

    통나무를 옮기거나 손질하는 것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으로 투자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어요.

     

    썩은나무꿈

     

    새로운 잎이나거나 꽃이 피어나는 것을 본다면 손실이 많았던 일이나 투자가 회복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나무자르는꿈

     

    건강한 나무를 짜른다면 불길한 징조로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사업이나 일이 실패하게 될 수 있어요.

     

    나무심는꿈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이 생길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