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는꿈 군대꿈 해몽 단순한 흉몽일까요?

    군대가는꿈 군대꿈 해몽풀이

     

    최근 남북한 관계가 개선되면서 완전한 종전을 선언하는 것도 얼마남지 않아보이는데요. 그렇게 된다면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야하는 군대도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남성들이 제일 싫어하는 일이 두번 입대하는 것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공포영화보다 무서운 군대가는꿈 군대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볼까요?

    군대가는꿈

     

    취업준비생이나 학생일 경우 취업을 하거나 합격으로 인해 단체에 소속되게 될 암시입니다.

     

    군대전역하는꿈

     

    현재 하는일에 이동이나 변경이 있을 징조로 이직이나 업종을 변경하게 될 수 있습니다.

     

     

    탈영하는꿈

     

    억압된 환경으로 인해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 될 수 있어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해 보입니다.

     

    군인꿈

     

    법규나 소속된 단체나 회사의 직장 상사를 의미하여 이러한 문제가 자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군대입대하는꿈

     

    남자친구나 아는사람이 입대를 한다면 다툼이 있거나 헤어지게 될 암시입니다.

     

     

    다시군대가는꿈

     

    그만두었던 학업을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단체생활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군대 제대하는꿈

     

    하던일이 중단되는 것으로 일을 그만 두게 될 수 있으며 원치않는 퇴사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행군하는 군인꿈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원하는 뜻대로 진행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군인이 총잃어버리는꿈

     

    불운이 찾아오는 것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며 재물이나 사람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군복입는꿈

     

    깨끗하고 깔끔한 제복은 직급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내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죽은 군인보는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면 남편이나 사귀는 이성과 이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