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삼재띠 알아볼까요?

    2018년 삼재띠

     

    흔히 운이 좋지 않을때 그 해에 안 좋은 일이 많을때 삼재인가? 올해가 삼재라서 그래~ 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삼재는 십이지신이 한바퀴 도는 12년 주기로 3년동안 운이 좋지 않는 시기를 말하는 것으로 3년중에도 첫해인 들삼재때 제일 좋지않고 차츰 나아진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민속신앙에서 전해내려오는 미신이지만 알고 조심하면 더욱 좋겠지요? 올해 2018년 삼재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년중 첫시작인 들삼재가 올해인 띠는 쥐띠, 용띠, 원숭이띠입니다. 연인이나 사회 관계에서 내맘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마음고생을 할 수 있는 시기이지만 이또한 지나가니 너무 상심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어려움을 이겨나가야 할 때입니다.

     

     

    두번째 시기인 눌삼재는 토끼띠 양띠 돼지띠 입니다. 첫해보다는 나쁜 운이 사라지는 시기이지만 건강운이 나빠지는 때로 사건 사고로 인한 건강악화를 조심해야 겠습니다. 몸이 아프면 마음도 약해지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마지막 날삼재는 개띠 호랑이띠 말띠 입니다. 크고 작은 사건들이 올해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조심해야 할때이며 금전적인 손해가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마음을 다치게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안좋은 일은 예고없이 찾아오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맞지만 꼭 이시기에만 안좋은것은 아니므로 항상 대처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는것이 중요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18년 삼재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