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죽는꿈 해몽 뜻알아보기

    가족이 죽는꿈 해몽

     

    살면서 가장 가까운 사람인 가족은 든든한 버팀목이자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데요. 가끔은 의견차이로 인해 부모님이나 형제들과 다투기도 하지만 이러한 소중한 존재를 잃는 다는 것은 너무나 가슴 아픈 일입니다. 만약 자신의 부모님 또는 내가 만든 가족인 부인, 남편 또는 자식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족이 죽는꿈

     

    크게 슬퍼한다면 심혈을 기울려 노력하던 일이 성과를 내게 되며 슬퍼하지 않았다면 성과가 없는데도 오만한 행동을 취하여 비난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어머니 죽는꿈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아픈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아버지 죽는꿈

     

    현재 막혀있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징조이며 근심하던 일들이 해결되어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식이 죽는 꿈

     

    자식에게 좋은 일이 생길 길몽으로 합격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질병이 있다면 병을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배우자 죽는꿈

     

    배우자가 될 사람이 죽었지만 슬프지 않았다면 집안의 큰 행사를 미루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집안 행사가 좋지 않게 끝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죽는꿈

     

    남편의 신분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합격이나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나 직위가 높아질 수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형제가 죽는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형제의 우애가 깊어지고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줄게 될 징조입니다.

    동생이 죽는 꿈

     

    동생에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사이가 돈독해지며 결혼이나 임신과 같은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친척이 돌아가시는꿈

     

    가까운 친척의 죽음은 가족들 간의 의견차이로 인해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높은 언쟁이 오갈 수 있으며 이로인해 관계가 틀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가족이 다치는꿈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무리한 투자나 확장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가족 건강에 신경써야 겠습니다.

     

    가족이 아픈꿈

     

    실제로 건강이 나빠지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되는 것으로 해석되어 무슨 일이든 신중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장례식장꿈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고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장례식장에서 죽은 사람을 본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