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꿈 달걀꿈 해몽풀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계란꿈 뜻풀이

     

    달걀은 영양분이 많고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나라에게 즐겨먹는 음식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찜, 구이부터 삶거나 데치고 날로먹는등 조리방법이 더욱 다양해서 많은 외국인들이 놀라워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 뜻이 있을까요? 계란꿈 달걀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란꿈 달걀꿈

     

    생명의 시작을 알리는 알은 귀중한 사람이나 물건을 의미하여 태몽의 뜻이 있으며 행운이나 재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계란먹는꿈

     

    날계란 또는 계란후라이 조리방법에 상관없이 먹는 것은 자신과 가족 구성원의 몸이 건강해지고 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계란나오는꿈

     

    자신의 몸에서 나오거나 낳는다면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건강한 아이를 잉태하게 되어 크게 기뻐할 것입니다.

     

     

    계란깨지는꿈

     

    깨진걸 본다면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작스러운 문제로 인해 실패하거나 중단됨을 의미합니다. 여러개가 깨진다면 가까운 사람과 다투거나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계란깨는꿈

     

    자신이 직접 깨는 것은 자신의 문제로 인해 대인 관계가 나빠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란사는꿈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는 것으로 해석되어 미혼이라면 결혼운이 상승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기혼이라면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게 될 길몽입니다.

     

     

    계란 노른자꿈

     

    노른자의 색과 모양이 유독 이쁘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평생함께 할 베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계란 부화하는 꿈

     

    힘들게 노력하던 일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 것으로 고진감래의 뜻이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계란줍는꿈

     

    행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추진하는 일이 잘 마무리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이며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인 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냉장고 달걀꿈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는 달걀을 본다면 가정이 화목해지고 집안에 재물이 늘어나는 의미가 있습니다.

     

    썩은 달걀먹는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이가 틀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이 나빠질 흉몽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