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잃어버리는 꿈 해몽 해석알아보기

    물건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오랫동안 사용해서 애착이가거나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 있는등 누구나 소중한 물건하나쯤 있을 것입니다. 가격이 높은지 낮은지를 떠나서 그 의미는 사람마다 모두 다릅니다. 금액을 측정 할 수 없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애장품이 다른사람들은 하찮게 생각하는 돌이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귀중품을 잃게 된다면 너무 속상할텐데요. 물건 잃어버리는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물건 잃어버리는 꿈

     

    소중한 것일 수록 오랫동안 함께 해오던 사람이나 일, 물건을 상실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모아두었던 재물이 없어지는 격으로 금전적인 손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물건 찾는꿈

     

    잊고 있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단절되었던 자신의 경력을 살려 일을 새롭게 시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폰 잃어버리는 꿈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질 흉몽입니다.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나서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여권 잃어버리는 꿈

     

    이사나 이직등으로 인해 가까운 사람들과 떨어지게 되어 외로움을 느끼게 될 수 있으며 여행계획이 있다면 혼자 낙오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옷 잃어버리는 꿈

     

    본인의 직위 즉 현재 일하고 있는 직업이나 업무을 잃게 되는 격으로 퇴직당하거나 면직처리 되어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쉬 있습니다.

     

     

    안경 잃어버리는 꿈

     

    자신이 진행하던 일의 목적성을 잃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초심을 잊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핸드폰 깨지는

     

    본인 스스로 부셨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길몽이지만 외부적인 요인으로 파손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든 시기를 격게 될 흉몽입니다. 

     

    핸드폰 사는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됨을 뜻합니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고 싱글이라면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모자 잃어버린 꿈

     

    명예와 사회적 직위를 내려놓게 됨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반지 잃어버리는 꿈

     

    결혼반지라면 부부관계가 나빠져 이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물운이 나빠지는 격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