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료토정비결 확인 실화냐

    2018년 토정비결 확인하는 방법

    2017년 붉은 닭의 해가 가고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가 오고 있습니다. 신년계획을 세울때 올 한해 자신의 운을 점처보고 참고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인생에 중요한 중대사인 결혼이나 사업,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더욱더 이러한 부분이 필요합니다 또는 연애나 사업이 잘 되지 않고 있을때에도 2018년 운세을 참고하면 조금이나마 답답한 마음을 해소할 수도 있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 2018년 무료토정비결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주소를 알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거래하는 은행이 아니더라도 로그인이나 프로그램 설치와 같은 별도의 처리없이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왼쪽 세가지 메뉴중에 마지막을 선택후 생활 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이곳은 신한생명이 홈페이지 방문 고객에게 생활정보와 재테크및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활서비스 메뉴에서 위에 이미지와 같이 노란색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인기운세 코너에서 가운데 2018년 무료토정비결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그외에도 연애운을 알아보는 내사랑반쪽찾기 또는 재물운을 확인하는 부자되기 코너가 있으니 좀더 자세한 연애, 재물운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이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새해에 많이 알아보는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은 역학적으로 해석범주가 다르다고 하니 정확한 운을 확인하려면 다양한 방면으로 보는 것이 좋겠네요. 이제 확인하고자하는 자신의 정확한 성별과 태어난 시간 및 요일을 입력하면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총론으로 전체적인 한해운을 요약해서 보여주며 재물, 사업, 가정, 이성운을 순서대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저의 정보를 입력해 보았는데 평이 나쁘지 않네요.

     

     

    그외에도 월별로 길운과 흉함을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해석은 사람에 따라 다르게 이해 할 수 있으니 친구나 연인과 함께하며 대화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18년 무료토정비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