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무료꿈해몽풀이 확인하기

    다음무료꿈해몽풀이 확인하기

     

    우리는 누구나 잠을 자면서 꿈을 꾸는데요. 옛 부터 태몽 또는 길몽이나 흉몽으로 상황별로 의미를 해석하는 것을 해몽풀이라고 하는데요. 뭔가 의미심장한 꿈을 꾸었거나 뜻을 알고 싶은 꿈이 있을 때 이용해 볼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다음 사이트에서 제공하던 운세 및 꿈해몽 서비스가 중지되어 무료로 꿈해몽풀이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음무료꿈해몽풀이를 대체 할 수 있는 첫번째 사이트는 네이트 운세 입니다. 네이트 홈페이지 상단메뉴에서 위에 이미지와 같이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꿈해몽풀이 외에도 무료로 신년운세 및 궁합이나 타로점도 볼 수 있어 친구나 연인들과 함께 들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중요한 일이 있을 때에는 오늘의 운세를 통해 그날의 운수를 확인해 볼 수도 있으니 답답한 마음이 들때 확인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분류나 검색을 통해 원하는 주제의 해몽풀이를 할 수 있는데요. 기억에 남았던 동물이나 상황에 맞는 단어를 생각하여 찾아보시면 됩니다. 저는 사람/인물 쪽에서 가족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상황별로 가족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 해 볼 수 있는데요. 최대한 비슷하게 생각되는 부분을 클릭하여 확인하면 됩니다. 주체적으로 생각되는 대상을 어디에 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다양한 방면으로 해석을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배를 타고 있는 것은 도난이나 화재와 같이 무언가를 잃을 수 있는 암시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거래나 계약은 잠시 미루고 조심해야겠습니다.

     

     

    두번째로 알려드릴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는 운세의 신 입니다. 왼쪽 메뉴에서 이미지와 같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이 사이트 역시 간단한 검색이나 목록 및 분류를 통해 원하는 것을 쉽게 찾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 생활물품이나 동식물에서 부터 색깔에 대한 부분까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비행기 단어를 검색해 보았더니 위에 이미지와 같이 목록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음무료꿈해몽풀이를 대체 할 사이트 두곳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이름 검색을 통해 간단하게 주소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사이트 주소가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