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낳는꿈 애기낳는꿈 해몽 알아보기

    애기낳는꿈 아기낳는꿈 해몽풀이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는 것은 축복 받는 일이며 경의로운 일인데요. 자신의 자녀가 태어나는 부모의 마음은 기쁘지만 그만큼 한사람의 인생을 보살펴야 하는 책임감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지 꿈에서 이러한 아기낳는 꿈을 꾼다면 해몽풀이에서는 아이는 일이나 업적으로 해석하기도 하는데요. 상황별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낳는꿈

    건강한 아이를 낳는 것은 길몽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여성이라면 태몽 또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암시입니다.

    남자 여자 아기꿈

    남자아기 꿈은 사업이나 일에 관련된 의미가 있으며 여자아기 꿈은 예술, 창조와 같은 감성적인 일을 뜻한다고 합니다. 아이가 울고있다면 이러한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낳거나 웃고있는 것은 그 일이 잘 풀려 좋은 성과를 내는 길몽입니다.

     

    출산하는꿈

    출산하는 사람을 보았다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으로 아픈사람이 있다면 호전되고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있다면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다만 죽은애기를 낳는것은 흉몽으로 우환이나 사고, 실패의 의미가 있습니다.

    아기를 안고있는꿈

    애기를 안고 있는 것은 일을 짊어지는 것으로 직장 또는 가정에서 나쁜 일이 생겨 근심 걱정이 많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기혼 여성이 예쁜 아이를 안고 기분이 좋았다면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아기가 똥싸는꿈

    애기 똥싸는 걸 보거나 기저귀를 갈아주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업이 번창하여 수익이 많아질 좋은 징조입니다.

    아기 돌보는꿈

    아이와 재미있게 놀아주었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암시이며 반대로 애기가 울기만 하고 돌보기가 힘들었다면 진행하는 일도 힘들게 될 수 있습니다.

     

    아기 받는 꿈

    다른사람에게서 애기를 받는 꿈은 원하지 않는 일을 떠안게 되는 것으로 본인의 일 외에도 해야할 일이 많아지게될 징조입니다. 이로인해 육체적이나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쌍둥이낳는꿈

    두가지 일이 함께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게 되면 두마리 토끼를 다 놓칠 수 있으니 차근차근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는 하나의 일을 포기하고 한가지일만 집중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임신꿈

    가까운 지인이 임신을 한것은 곧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길몽으로 주변의 임신이나 결혼으로 인해 기뻐 할 수 있습니다. 미혼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평생함께 할 베필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